증명서

성적증명

바로가기 링크

  • 내용을 숙지하실 필요가 없는 분께서는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바로 증명서발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발급대상

재학생 · 휴학생 · 제적생 · 졸업생

발급증명서 종류

발급증명서 종류 테이블입니다.
구 분 국 문 영 문
삼육대학교 재학증명서 재학증명서
휴학증명서 휴학증명서
제적증명서 성적증명서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
졸업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수료증명서
수료증명서 재적증명서
재적증명서 교원자격증명서
교직이수예정증명서
삼육의명대학 제적증명서 성적증명서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
졸업증명서 수료증명서
수료증명서 재적증명서
재적증명서 교원자격증명서
대학원 재학증명서 재학증명서
휴학증명서 휴학증명서
제적증명서 성적증명서
성적증명서 학위수여증명서
학위수여증명서 수료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수료증명서

※ 교육인적자원부 통합승인(2005.12.2)에 의거하여 삼육의명대학의 학적을 삼육대학교로 이관

발급방법

본교 방문

  • 자동발급기 신청
자동발급기 신청 테이블입니다.
신청방법
  • 바울관1층 중앙로비에서 증명서 무인자동발급기 이용
  • 바울관1층 학사지원팀 증명창구 이용
이용시간 연중무휴 07:00-21:00 (* 발급기 점검 및 건물 출입통제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음)
소요시간 즉시발급
요금안내 발급수수료 500원×발급통수
결제방법 교통카드, 신용카드, 휴대폰요금 가산결제
  • 자동발급기 신청
방문 증명 신청 테이블입니다.
신청방법 바울관1층 학사지원팀을 방문하여 신청서 작성(신분증 지참)
이용시간 월-목 9:00~17:30 / 금 9:00~15:00 (주말, 공휴일 휴무)
소요시간 즉시발급
요금안내 발급수수료 500원×발급통수

인터넷발급 서비스

인터넷발급 서비스 테이블입니다.
신청방법 칼라프린터가 설치된 곳에서 다몬소프트 회원가입 후 증명서 신청인터넷 발급 신청 바로가기
이용시간 365일
소요시간 즉시발급
요금안내

발급수수료 + 대행수수료

  • 발급수수료 – 500원×발급통수
  • 대행수수료 – 각 증명서당 1,000원, 1통 추가시 장당 500원씩 추가
발급수수료 + 대행수수료 테이블입니다.
발급통수 발급수수료 대행수수료 합계
1 500원 1,000원 1,500원
2 1,000원 1,500원 2,500원
3 1,500원 2,000원 3,500원
결제방법 신용카드, 휴대폰요금 가산결제

우편발급 서비스

우편발급 서비스 테이블입니다.
신청방법 온라인 증명신청 후 아래 계좌로 요금 입금우편발송 증명 신청 바로가기
소요시간 입금 후 약 3~5일
요금안내

발급수수료 + 대행수수료

  • 발급수수료 – 500원×발급통수
  • 우편요금 – 우체국 통상 우편 요금
입금계좌 우리은행 071-373346-13-001(예금주:삼육대학교)
유의사항
  • 신청자명으로 요금을 입금하시고, 입금이 확인된 후에 증명서를 발송합니다.
  • 영문증명서에 봉인(Seal)처리가 필요할 경우 증명서 담당자에게 별도로 요청해야 합니다.
  • 삼육의명대학/삼육대학교/삼육대학교 대학원 증명서를 동시에 신청할 경우 묶음발송이 가능합니다.

팩스민원 서비스

팩스민원 서비스 테이블입니다.
신청방법
  • 인근 행정기관(시·군·구청 민원센터, 읍·면·동 주민센터 등)을 방문하여 팩스민원 신청 후 증명서 수령 (신분증, 대리인 신청시 위임장 or 정당한 이해관계등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 http://www.egov.go.kr에 접속하여 「민원신청」→「어디서나 민원」신청 후 본인이 지정한 행정기관에 방문하여 증명서 수령 (공인인증서 필요)
  • 전자민원 G4C – http://www.egov.go.kr
이용시간 월-목 9:00~17:00/ 금 9:00~14:30 (주말, 공휴일 휴무)
소요시간 신청 후 3시간 이내
요금안내 기본 1,300원, 추가시 1장당 300원 (* 증명서 발급수수료는 해당 행정기관에 납부)

유의사항

  • 영문증명서는 여권과 동일한 영문성명을 기재하여야 하며, 영문성명을 변경하실 경우 “SU-WINGs”에 접속해서 입력하여야 합니다.
  • 영문증명서에 봉인(Seal)처리가 필요한 경우 직접 방문 또는 우편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개명,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신상정보 변경 시 주민등록초본(원본)을 학사지원팀 학적담당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근무시간

월~목 : 09:00-17:30 / 금 : 09:00-15:00 (주말, 공휴일 휴무)

최종수정일 : 2018.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