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업

재학생 문자 발송 중지 안내

2018.12.07 조회수 1,948 학사지원팀
share

재학생 문자 발송 중지 안내

 

학사지원팀에서는 학사 업무 관련 공지에 있어서 해당자들에게 문자로 안내하였으나

SU-TALK 사용에 따른 문자메시지 발송 제한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내 합니다.

앞으로 학사 업무 관련 개별공지는 SU-TALK을 사용하므로, 스마트폰에 SU-TALK을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  내  사  항 ❘

 

1. 모든 문자 발송은 SU-TALK으로만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2. SU-TALK 수신 불가자(대학 구성원 이외의 자)에게만 제한적으로  문자메시지 사용이 가능함.
(SU-TALK 수신 가능자에게 발송된 문자메시지에 대한 비용은 청구 불가.)
3. 대학 구성원 본인이 SU-TALK을 설치하지 않아 전달내용을 수신 못하는 책임은 미설치자 본인에게 있음.
4. 위 내용은 2018년 12월 10일부로 시행.

 

학 사 지 원 팀

 

최종수정일 : 2020.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