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언보감 3

본문보기

38장-유럽에서의 사업*

38장 - 유럽에서의 사업*

주제제목없음

221 나는 그대들에게 전할 말이 있다. 유럽에서 큰 사업을 성취해야 할 때가 왔다. 미국에서 이루어진 것과 같은 큰 사업이 유럽에서도 이루어질 수 있다. 요양원들을 설립해야 하며, 건강 개혁의 원칙을 실천하는 식당들을 개업해야 한다. 현대 진리의 빛을 출판소로부터 비추어야 한다. 우리 서적들을 번역하는 사업이 진행되어야 한다. 나는 계시를 통해서, 유럽 여러 나라에 불빛들이 밝혀지는 것을 보았다.

주님의 사업이 제대로 발전하지 못하고 있는 많은 곳들이 있다. 이탈리아, 프랑스, 스코틀랜드, 기타 여러 다른 나라들이 도움을 요구하고 있다. 이러한 여러 나라에서 큰 사업이 성취되어야 한다. 곳곳에 일꾼들이 필요하다. 유럽에 있는 하나님의 백성들 가운데는 큰 재능을 가진 인물들이 있다. 그런데, 주님께서는 당신의 진리의 빛을 밝힐 수 있는 모든 기관들을 대영 제국과 대륙의 다른 여러 나라의 중심지에 설립하기 위하여 재능 있는 인물들을 채용하기를 원하신다.

스칸디나비아에서도 해야 할 사업이 있다. 하나님께서는 미국의 신자들을 통해서 일하신 것처럼 스칸디나비아의 신자들을 통해서도 즐겨 일하실 것이다.

형제들이여,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과 연합하라. 주님을 두려워하고 떨며 섬겨야 한다. 주님의 사업을 확장해야 할 시기가 왔다. 우리 앞에 환난의 때가 다가오고 있다. 그러나 만일, 우리가 진정으로 그리스도인 교제를 나누고 서로 우월하게 되고자 다투지 않는다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크게 역사하실 것이다.

희망과 용기를 갖도록 하자. 하나님의 사업을 하는데 낙담하는 것은 죄이며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이다. 그분은 우리의 모든 필요를 아신다. 그분은 모든 능력을 가지고 계신다. 222 그분께서는 당신의 종들이 필요로 하는 효과적인 수단을 그들에게 부여해 주실 수 있으시다. 그분의 무한한 사랑과 동정은 결코 다함이 없으시다. 그분은 온유한 목자의 부드러움과 돌보심을 전능하신 그의 위엄과 연합 시키신다. 우리는, 그가 당신의 약속을 이루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 하고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그분은 영원한 진리이시다. 그는 당신을 사랑하는 자들과 맺으신 언약을 결코 어기는 일이 없으시다. 당신의 교회에 주신 약속은 영원토록 변함이 없을 것이다. 그는 교회를 길이 뛰어나게 하시고, 오는 여러 세대에 기쁨이 되게 하실 것이다.

이사야 41장을 연구하라. 그리고, 그 모든 의미를 깨닫기 위해 힘쓰라. 하나님께서 선언하시기를, “내가 자산에 강을 열며 골짜기 가운데 샘이 나게 하며 광야로 못이 되게 하며 마른 땅으로 샘 근원이 되게 할 것이며 내가 광야에는 백향목과 싯딤나무와 화석류와 들 감람나무를 심고 사막에는 잣나무와 소나무와 황양목을 함께 두리니 무리가 그것을 보고 여호와의 손이 지은 바요 이스라엘의 거룩한 자가 창조한 바인 줄 알며 헤아리며 깨달으리라”(사 41:18-20) 고 하셨다.

그리스도를 선택하는 자는 인간의 지혜나 힘으로 무너뜨릴 수 없는 능력에 자신을 연결시키는 것이다. 그분께서 말씀하시기를,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이 네 오른손을 붙들고 네게 이르기를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할 것임이니라”(사 41:10-13).

“거룩하신 자가 가라사대 그런즉 너희가 나를 누구에게 비기며 나로 그와 동등이 되게 하겠느냐 하시느니라 너희는 눈을 높이 들어 누가 이 모든 것을 창조하였나 보라 주께서는 수효대로 만상을 이끌어 내시고 각각 그 이름을 부르시나니 그의 권세가 크고 그의 능력이 강하므로 하나도 빠짐이 없느니라 야곱아 네가 어찌하여 말하며 이스라엘아 네가 어찌하여 이르기를 내 사정은 여호와께 숨겨졌으며 원통한 것은 내 하나님에게서 수리하심을 받지 못한다 하느냐 너는 알지 못하였느냐 듣지 못하였느냐 영원하신 하나님 여호와, 땅 끝까지 창조하신 자는 피곤치 아니하시며 곤비치 않으시며 명철이 한이 없으시며 피곤한 자에게는 능력을 주시며 무능한 자에게는 힘을 더하시나니 소년이라도 피곤하며 곤비하며 장정이라도 넘어지며 자빠지되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의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치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치 아니하리로다”(사 40:25-31).

223 진리의 빛은 땅 끝까지 밝히 비추어져야 한다. 캄캄한 이 세상의 어두움을 뚫고 빛을 발산시키기 위하여 구주의 얼굴에서 비치는 거룩한 빛과 함께 더욱더 밝은 빛이 당신의 대리자들에게 비추어져야 한다. 우리는 주님의 동역자로서 성령의 거룩케 하심을 입어 더욱 밝은 빛을 비추기 위해 기도해야 한다.

이 시대를 위한 진리의 빛이 지금 왕들의 내실에 비추이고 있다. 정치가들은 국가들의 법률서인 성경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저희 국가의 법과 성경의 법률을 비교하고 있다. 우리는 그리스도를 위한 대리자들로서 허비할 시간이 없다. 빛을 풍성히 받고서도 감사할 줄 모르는 국한된 소수의 지역들에만 우리의 노력을 제한시켜서는 안 된다. 복음 기별은 모든 나라와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파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