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18-2 학기 생활관 입사신청 안내

2018.07.16 조회수 1,270 생활교육관
share

 2018-2학기 생활교육관 1차 신청 안내

(시온관, 에덴관, 신학숙)

 

생활관 1차 신청 옵션

시온관: 1-3(120), 4,5(74)

에덴관: 1-3(148), 4,5(102)

신학숙: 90

임원 및 상벌점 우수자를 제외하고 시온관, 에덴관 4인실로만 운영됩니다.

 

2. 신청자격

20182학기 재학생, 복학생, 대학원생

생활관 규칙을 성실히 준수하고자 하는 학생

    (상벌점우수자/종강OT, 소방교육 의무참석)

20181학기 명예점수 우수자 우선선발 (재입사)

20181학기 성적우수자 우선선발 (재학생)

학교를 기준으로 먼 거리 우선순위 배정

 

3. 생활관비 안내 (16) (826~ 1215)

종 류

(1-3)4인실

(4, 5)4인실

관리비

521,600

560,000

자치회비

10,000

10,000

입사비

100,000

100,000

합계

재입사생

531,600

570,000

신입사생

631,600

670,000

 

입사비는 최초 입사자에게만 부과됩니다.

(재입사생은 신청 시 SU-WINGS에서 최초 입사여부 란에 아니오라고 반드시 체크 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82학기 학사과정은 16주로 진행되어 기존의 15주 금액에서 1주 추가되었습니다.

20182학기부터 식비는 자유식으로 진행되며 구매는 식당에서 이루어집니다.

(하단 중요공지참조.)

 

4. 주의사항

입사신청 시 {(1-3), (4,5)} 2가지로 구분하여 신청을 받고 신청현황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 생활실에 배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축 살렘관 입사관련 공지는 하단 중요공지참조.

 

5. 생활관 환불 제도

중도 퇴사(강제 퇴사 포함)할 경우 2주치 관비 공제 후 환불. (, 환불 시 자치회비 및 입사비는 환불 되지 않음. 잔여일이 30일 미만일 경우 잔액 환불 불가) 생활교육관 규정 173항 참조

 

6.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신청 기간 : 2018717() ~ 723() 22:00시 까지

신청방법

        차세대 통합 정보시스템 SU-WINGS(http://suwings.syu.ac.kr)

        로그인->서비스->생활관정보->재학생입사신청

(반드시 사진 첨부하고, 모든 정보 사실대로 기록 할 것)

 

7. 면접 안내 (해당자만 문자로 공지)

면접 일시 : 2018726() 10:00~17:00 (시온관,에덴관)

                    신학숙은 면접 없음(, 필요에 따라 선별적 면접)

                   ( 12:00~13:00 점심시간 )

면접 장소 : 각 생활교육관 관장실 시온관(), 에덴관()

 

8. 합격자 발표

20180727() 12:00 발표 예정

(발표일자와 시간은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9. 제출 서류 안내(합격자만 해당)

건강진단서 1: 결핵 검진 유무 (흉부X) (2018-1학기에 제출한 사람은 제외)

      (20186월 이후 검진한 건강진단서 제출 (신입사생과 미제출자만 해당)

SDA교역자자녀 : SDA교역자자녀생활관 입사신청서 1, 보호자 재직증명서 1

(첨부파일 참조), (, 학교교사법인실근무자는 해당 안 됨)

모든 입사생 각 생활관에 2018826() 입사와 동시에 제출 (미제출시 합격취소)

직접방문, 이메일, 혹은 팩스로 제출 (이메일 주소는 하단 입사안내 참조)

 

10. 관비납입 안내

20180727() 15:00 ~ 82() 17:00까지(미납 시 합격취소)

 

11. 입사 안내

생활교육관 입사 생들을 위한 기타 안내

시온관, 에덴관은 (1-3), (4,5)층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최초입사 학생들은 이점 참고하시어 이불 등 개인물품(이불, 세면도구, 슬리퍼, 드라이기) 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 전열기구 매트, 커피포트는 사용불가)

전인교육, 저녁점호를 통한 생활교육을 비롯한 공동체 생활에 필요한 사항을 명예점수 (상점, 벌점, 전인교육 제도)로 관리하여 다음 학기 입사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데스크탑 사용자는 신축(4, 5)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정식 입사일 : 826()

의무 참석 오리엔테이션 : 시온관 829() 예정

에덴관 826() 예정

 

12. 기타 문의 사항 안내

   –메일문의 : house@syu.ac.kr

   –전화문의 시간 및 안내 (오전 9~ 오후 15시 까지)

    시온관() 02-3399-3667 FAX번호 02-3399-3671

    에덴관() 02-3399-3668 FAX번호 02-3399-3522

신학숙(신학생만) 02-3399-3667

 

중요 공지

2차 신축 생활관(살렘관) 관생 추가모집에 관한 공지

 

신축 생활관(살렘관)을 완공 일정에 따라 2차 생활관생 추가모집을 실시합니다. 본래 10월 중 완공 예정이었으나, 공사 일정을 최대한 앞당겨 20182학기 생활관 입사 희망자들 추가 모집하려 합니다. 신축 생활관(살렘관)2인실, 3인실로 2가지 종류의 생활실로 운영되며, 준공 일정에 따라 입사 시기는 2학기 개강 이후 9월 중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살렘관 모집 계획]

모집인원 : 남자 – 2인실(50), 3인실(75), 여자 2인실(50), 3인실(150)

입사신청 : 2018.08.01() ~ 08.07()

입사면접 : 2018.08.09(해당자만)

합격자 발표 : 2018.08.13() 오후 3

납부기간: 2018.08.13() 오후 3~ 08.17() 오후 5

입사시기 : 9월 중순 (예정)

모집계획과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살렘관 관비] *예정이며, 입사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구 분

학기 중(16주 기준)

2인실

3인실

1학기

988,800

688,800

1

61,800

43,000

* 1차 모집 합격자(시온관, 에덴관 합격자)2차 추가모집(살렘관)에 신청할 수 없습니다.

 

20182학기부터 생활관 식당의 자율의무식 제도는 폐지됩니다. 만나식당은 2학기에 계속 운영하지만, 모든 식사는 자유식으로 변경되니 식사를 원하는 관생은 식당에서 식권을 구입하여 드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