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18-2학기 생활교육관 2차(살렘관) 신청 안내

2018.07.27 조회수 1,165 생활교육관
share

 2018-2학기 생활교육관 2차 신청 안내

(살렘관)

 

 

1. 생활관 2(살렘관) 신청 옵션

살렘관 남자 : 1(2인실50), 2(3인실-75), 총 모집인원 125

살렘관 여자 : 3, 4(3인실-150), 5(2인실-50), 총 모집인원 200

2. 신청자격

20182학기 재학생, 복학생, 대학원생

생활관 규칙을 성실히 준수하고자 하는 학생

    (상벌점우수자/종강OT, 소방교육 의무참석)

20181학기 명예점수 우수자 우선선발 (재입사)

20181학기 성적우수자 우선선발 (재학생)

학교를 기준으로 먼 거리 우선순위 배정

시온관, 에덴관 합격자는 신청불가, 입사 포기 시에는 가능

 

3. 생활관비 안내 (16) (826~ 1215)

아래 관비는 16주를 기준으로 정산된 관비이므로 실제 납부할 관비는 입사일에 맞춰 조정됩니다.

종 류

2인실

3인실

관리비

988,800

688,800

자치회비

10,000

10,000

입사비

100,000

100,000

합계

재입사생

998,800

698,800

신입사생

1,098,800

798,800

 

입사비는 최초 생활관 입사자에게만 부과됩니다.

(재입사생은 신청 시 SU-WINGS에서 최초 입사여부 란에 아니오라고 반드시 체크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과거에 시온관/에덴관에 생활한 이력이 있는 학생은 최초 입사자가 아닙니다.)

20182학기부터 식비는 자유식으로 진행되며 구매는 식당에서 이루어집니다.

(하단 비고참조.)

 

4. 주의사항

입사신청 시 2인실, 3인실 2가지로 구분하여 신청을 받고 신청현황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 생활실에 배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살렘관 입사는 준공 일시에 맞추어 2학기 개강 이후 9월 중순 예정입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일자는 합격자에게 따로 공지합니다.

 

5. 생활관 환불 제도

중도 퇴사(강제 퇴사 포함)할 경우 2주치 관비 공제 후 환불. (, 환불 시 자치회비 및 입사비는 환불 되지 않음. 잔여일이 30일 미만일 경우 잔액 환불 불가) 생활교육관 규정 173항 참조

 

6.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신청 기간 : 20180801() ~ 08.07() 22:00시 까지

신청방법

        차세대 통합 정보시스템 SU-WINGS(http://suwings.syu.ac.kr)

        로그인->서비스->생활관정보->재학생입사신청

(반드시 사진 첨부하고, 모든 정보 사실대로 기록 할 것)

 

7. 면접 안내 (해당자만 문자로 공지)

면접 일시 : 201889() 10:00~17:00         

                   ( 12:00~13:00 점심시간 )

면접 장소 : 남자(시온관 관장실), 여자(에덴관 관장실)

 

8. 합격자 발표

20180813() 15:00 발표 예정

(발표일자와 시간은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9. 제출 서류 안내(합격자만 해당)

건강진단서 1: 결핵 검진 유무 (흉부X) (2018-1학기에 제출한 사람은 제외)

      (20186월 이후 검진한 건강진단서 제출 (신입사생과 미제출자만 해당)

SDA교역자자녀 : SDA교역자자녀생활관 입사신청서 1, 보호자 재직증명서 1

(첨부파일 참조), (, 학교교사법인실근무자는 해당 안 됨)

모든 입사생 각 생활관에 2018826() 입사와 동시에 제출 (미제출시 벌점부과)

직접방문, 이메일, 혹은 팩스로 제출 (이메일 주소는 하단 입사안내 참조)

 

10. 관비납입 안내

20180813() 15:00 ~ 817() 17:00까지(미납 시 합격취소)

 

11. 입사 안내

생활교육관 입사 생들을 위한 기타 안내

  – 이불 등 개인물품(이불, 세면도구, 슬리퍼, 드라이기) 개인적으로 준비하셔야 하며, 전열기구(전기매트, 커피포트 포함)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전인교육, 저녁점호를 통한 생활교육을 비롯한 공동체 생활에 필요한 사항을 명예점수(상점, 벌점, 전인교육 제도)로 관리하여 다음 학기 입사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12. 기타 문의 사항 안내

   –메일문의 : house@syu.ac.kr

   –전화문의 시간 및 안내 (오전 9~ 오후 15시 까지)

    살렘관() 02-3399-3667 FAX번호 02-3399-3671

    살렘관() 02-3399-3668 FAX번호 02-3399-3522

 

비고

20182학기부터 생활관 식당의 자율의무식 제도는 폐지됩니다. 만나식당은 2학기에 계속 운영하지만, 모든 식사는 자유식으로 변경되니 식사를 원하는 관생은 식당에서 식권을 구입하여 드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