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입찰공고] 2018학년도 국내도서 납품업체 선정

2018.04.25 조회수 1,717 구매팀
share

2018-07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2018학년도 국내도서 납품업체 선정
) 사업개요 :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기간 : 계약일 ~ 2019. 2. 28.
) 구입 예정금액 : 약 일억원(100,000,000)
* , 소요예산은 사정에 따라 증·감 조정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제안서 평가)
 

3. 입찰참가 등록(시간엄수) 및 입찰회의

구분
입찰참가등록
평가입찰
일시
2018. 5. 2() 11:00까지
2018. 5. 4() 10:00 예정
장소
백주년기념관 2층 총무과 구매팀
백주년기념관 2층 소회의실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
 

4.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따른 일반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
) 국가계약법27(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최근 1년간(2017학년도) 4년제 대학도서관에 국내도서 공급 단일 계약 건 납품실적이 총 2억원 이상인 업체
) 납품도서에 대한 통합서지용 MARC 데이터 제공 가능 업체
) 사업장 주소지가 서울 소재 업체로서 소재지에서 계약기간 동안 국내도서를 납품할 수 있는 업체
 
5. 입찰참가신청 서류
) 입찰서 1.
) 제안서(원본 1. 사본 9) 10, (CD 또는 USB메모리 1개 포함).
) 법인등기부등본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 최근 2년간의 재무제표, 손익계산서 또는 감사보고서 1.
)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 등).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에 의한 신용정보사업자가 실적제출 마감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서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대리인의 경우).
 
 
6. 낙찰방법
) 본교의 평가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계약자를 선정하며, 이에 대한 기준 및 선정방법 등은 입찰참여자에게 비공개를 원칙으로 한다.
) 본 계약의 입찰절차, 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업무에 관한 모든 사항은 삼육대학교 계약에 따른다.
입찰에 필요한 모든 규정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평가결과는 낙찰된 자에게만 개별 통보한다.
) 제안서 평가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하며,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낙찰로 결정하고 차순위 업체와는 협상을 생략한다.
)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와 협상을 실시한다.
) 제안서 평가 결과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기술평가에서 고득점을 얻은 제안자를 우선으로 하며,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평가항목의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한다.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를 입참참가등록시 삼육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 낙찰자가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한다.
)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한다.
 
 
9. 기타사항
) 본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서류 제출로써 성립된다.
) 본 사업의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V.A.T를 포함한 금액 임.
) 제출된 제안서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하지 아니한다.
) 서류 내용이 본 대학 요구에 부적격하여 제외되는 경우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한다.
) 학술정보원으로부터 국내서 납품 업체로 선정되었음을 통보받은 업체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치 못할 시 업체 선정을 무효로 한다.
)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표기하여야 하며 고려하고 있다등과 같은 모호한 표현은 기술평가 시 불가한 것으로 간주한다.
) 입찰절차 및 계약업무에 관한 모든 사항은 본 교 계약에 관한 규정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에 따른다.
) 기타 입찰 유의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른다.
) 입찰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사무처 총무과 구매팀(02-3399-3486)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425
 
 
삼육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