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교양대학 교직과정] ‘거꾸로교실 프로젝트’ 특강안내

2016.04.04 조회수 1,887 교양학부
share


오늘 오후 6시 제2과학관 세미나실에서 ‘교직이수 학생들의 교직 소양 함양’을 위한 ‘학교현장의 이해’ 특강을 진행합니다.

특강을 해주실 분은 대전 대신중학교에서 사회과 교사 남찬희 선생님입니다.

남찬희 선생님께서는 전국적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거꾸로교실(flipped learning)’에 대한 특강을 해주십니다.

교직과를 비롯하여 삼육대학교에서는 교수님들의 수업을 거꾸로수업으로 전환하기 위한 지원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학교 현장의 교수법으로서 선구적인 접근으로 인정받고 있는 거꾸로수업 특강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교직과정을 이수하는 학생들은 의무적으로 참석하여 교직 소양을 기르는 일에 적극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참석학생들에게는 교직을 담당하는 각 교수님들께서 과목당 0.5점을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오셔서 참석하시고, 여러분에게 맞는 교수법으로 좋은 점을 발견하셔서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입구에서는 여러분의 출석[참석]을 확인하는 참석 확인표를 드립니다. 친구와 같이 오신 분은 또한 메모를 하신 후, 나가실 때 문 입구에 제출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남찬희(대전 대신중학교 사회과 교사, 2012~2016학년도 전국연합 진단평가 출제위원)   
∥일시: 2016년 4월 4일(월) 오후 6:00~7:30              
∥장소: 제2과학관 세미나실
∥주관: 삼육대학교 교양대학                              
∥주최: 삼육대학교 교양대학 교직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