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약대 신임 총동문회장에 이상민 약사

2018.11.29 조회수 102 홍보팀
share

약학대학 총동문회는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 팔레스호텔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이상민(54, 사진 오른쪽) 약사를 신임 회장으로 추대했다.

이 신임 회장은 “우리 동문 모두 함께 손잡고 내실 있는 동문회를 만들어가자”며 “2019년도 약학대학 40주년을 맞이하여 선배와 후배가 서로 사랑하고 발전적인 동문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성숙 약학대학 학장은 “어려운 개국 환경에서도 동문회의 기틀을 마련해주셔서 약학대학이 40주년을 맞이하게 됐다. 동문회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40주년 기념식을 논의하고, 재학생 4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또 약학과 학생회와 동아리 활동을 위한 지원금도 전달했다.

한편 총회에는 대한약사회 조찬휘 회장, 서울시약 김종환 회장, 대한약사회장 선거에 출마한 최광훈, 김대업 후보, 서울시약사회장 선거에 출마한 양덕숙, 한동주, 박근희 후보가 참석해 지지를 호소했으며 성북구, 광진구, 노원구 분회장이 참석했다.

약사공론 http://www.kpanews.co.kr/article/show.asp?idx=199294&table=article&category=F
데일리팜 http://www.dailypharm.com/Users/News/NewsView.html?ID=246666&REFERER=N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