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삼육대학교
건축학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삼육대학교 건축학과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건축학과는 5년제 인증 받은 학과로서 급변하는 교육환경 속에서 사회적 요구와 세계적인 건축의 흐름에 부응하는 실무 및 이론을 겸비한 건축가 양성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저희 전임교수님들과 외래교수님들은 실무를 겸비한 저명한 건축가로서 대외적인 건축 작품활동 및 심의위원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 삼육대학교 건축학과를 지원한 학생 여러분이 후회되지 않고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과에서는 졸업생들의 취업을 위하여 많은 설계사무소와 건설회사, 디자인회사 및 구조 사무실 등 다양한 기업체와 산학협력을 맺고 있습니다. 아울러 학생 공모 동아리를 통하여 전국 학생공모전에 매년 대상을 비롯하여 우수상 등 좋은 성적을 얻고 있으며, 이와 같은 노력으로 인하여 다른 대학에 비하여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우수한 외국대학과의 교류를 통하여 건축 대학 교환학생 및 어학연수 프로그램에 장학생으로 선발하여서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 삼육대학교 건축학과는 건축학 인증 학과로서 학과의 경쟁력 강화와 차별화 전략을 통하여 창조적이고 능력 있는 인권 건축가를 양성하기 위하여 교수와 학생이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건축학과를 방문한 모든 학생과 학부모님에게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건축학과 학과장정광호
  • 담당부서
    건축학과 사무실
  • 전화번호
    02-3399-1856
최종수정일 : 2018.09.20